[[청연 홈페이지 리뉴얼 & 100% 활용법]]

 

㈜친환경계획그룹 청연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기획과 디자인, 콘텐츠 준비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어 예정보다 조금 늦게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구성된 홈페이지는 PC는 물론, 모바일에서의 디자인 최적화로 시각적 편안함을 제공할 것입니다.
메인 페이지는 총 5장으로 구성되어있고, 첫 장은 청연소개, 두 번째 장부터 다섯 번째 장까지는 차례로
친환경계획컨설팅
(Sustainable Architecture&Consulting),
건축환경분석
(Building Environment Analysis),
친환경인증
(Green Building Certification),
친환경관련분야
(Eco Related Fields)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회전하는 픽토그램을 선택하시면 바로 해당분야의 세부 내용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에서 가장 중점을 두고 작업한 사항은 단연 서비스(Service) 부문입니다.
청연의 업역이기도 하고, 친환경건축분야의 큰 골격을 이루는 분야로서, Service의 모든 내용을 출력하면, 왠만한 친환경 서적이 될 정도로 방대한 양을 실었습니다.
사례는 물론, 가이드라인, 법규 내용 등이 도판과 함께 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Project) 부문은 주요 프로젝트, 연도별 프로젝트, 분야별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에는 1년에 한번씩 연말에 발행하는 청연 리플렛으로 구성되어 있어, 지난 십 수년간 청연에서 진행해왔던 과업의 발자취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Community) 부문은 청연뉴스, 자료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연뉴스는 청연 사내의 행사나 소식을 전하고자 하며, 자료실은 최신 친환경 법규나 친환경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드리고자 하며,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관련 법규를 신속하게 업로드 해드리고자 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든 친환경 자료와 이미지는 청연의 고유 지적 재산입니다.
따라서 개인 학습용으로 활용은 가능하나, 레포트 등 자료에 사용할 경우는 반드시 출처를 표기하셔야 하고, 상업적 용도로의 활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허락되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친환경건축에 관심있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의 장이 되기를 바라고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